Mentorphone
멘토폰 수강후기
  • 멘토광장
  • 멘토폰 수강후기
멘토폰 수강에 대한 느낀점, 강사님자랑,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과정에 대해 적어 보세요.
* 개인보안을 위해 20분 후에 자동로그 아웃 되오니 작성량이 많을 경우 워드, 메모에 작성후 붙여넣기 하세요.
※ 수업 관련 요청 및 건의사항은 1:1 학습 문의게시판을 이용 해 주시고, 수업과 관련이 없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글제목  오픽 답변이 자연스러워진 비결 !!
글쓴이  현** 작성일  2025-11-17

오픽 준비 때문에 멘토폰을 시작한 지 어느새 1년이 지났다. 

학교 수업과 과제 때문에 따로 학원을 다니기 어려워서 선택한 건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 

 

처음 수업할 때는 말이 너무 느리고 단어만 겨우 이어 붙이는 수준이었는데, 

강사님이 내 답변 패턴을 하나씩 정리해주고, 오픽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들에 

대한 템플릿 없이 자연스럽게 말하는 법을 계속 연습시켜줘서 점점 말이 

술술 나오기 시작했다. 

 

특히 강사님이 실제 시험처럼 follow-up 질문을 던지면서 답변을 확장시키는 

연습을 반복해서 해준 게 제일 도움이 됐다. 잘못된 표현은 바로 고쳐주고, 

더 자연스러운 표현도 매 수업마다 알려줘서 실력이 눈에 띄게 늘었다. 

무엇보다 멘토폰 수업은 억지로 외우는 느낌이 아니라 매일 20~30분 꾸준히 

말하는 루틴을 만들어줘서 부담이 없었다.지금은 자신 있게 IH 목표를 바라보고

있고, 예전처럼 말문이 막히지 않아 만족스럽다.

자연스러운 스피킹 향상을 원하면 꼭 진짜 북미 원어민과 수업하기를 권장합니다.

이전 패트릭 선생님 1년 수강후기
다음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