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phone
멘토폰 수강후기
  • 멘토광장
  • 멘토폰 수강후기
멘토폰 수강에 대한 느낀점, 강사님자랑,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과정에 대해 적어 보세요.
* 개인보안을 위해 20분 후에 자동로그 아웃 되오니 작성량이 많을 경우 워드, 메모에 작성후 붙여넣기 하세요.
※ 수업 관련 요청 및 건의사항은 1:1 학습 문의게시판을 이용 해 주시고, 수업과 관련이 없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글제목  외국계 회사 취업 성공 후기
글쓴이  정** 작성일  2026-04-24

안녕하세요.

직장 다니면서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기 쉽지 않았는데, 멘토폰으로 3년 동안 

거의 빠짐없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초반에는 영어가 잘 늘지 않아서 스트레스도 받고, 이거 계속 해야 하나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래도 하루 30분은 무조건 하자고 마음먹고 계속 했고, 어느 순간부터는 말이 조금씩 

자연스럽게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틀린 표현을 바로 잡아주는 부분이 실력 늘리는 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결과적으로 외국계 회사로 이직하는 데 성공했고, 

영어 때문에 기회 놓칠 걱정은 안 하게 됐습니다.

돌이켜보면 특별한 방법보다 꾸준함이 제일 중요한 것 같네요.

 

이전 오픽 AL 달성! 취준생이라면 무조건 추천해요!!
다음 캐롤리나 선생님과 수업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