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phone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멘토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공지사항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글제목  [공지][휴강공지]8월 휴강일정안내
글쓴이  멘토폰 작성일  2020-07-30

안녕하세요? 멘토폰 회원 여러분.

 

 

 

 

8월달 휴강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리오니 수업일정 계획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휴강 일정

 휴강 내용

 수업 유무

  비 고

       8월 3일 (월)

       Civic Day

            전체 수업 휴강 

고객센터 휴무

       8월 17일 (월)

      임시공휴일

 정상수업

              고객센터 정상근무

 

 

 

 

 

 

 

휴강된 수업은 자동 연기처리 될 예정이며 따로 연기신청을 하지 않아도 
자동연기되어 종료일에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

 

 

* 8월 3일(월) 북미 공휴일로 전체 수업 휴강입니다. (일부 강사는 정상수업이며 개별통보 해 드립니다.)

 

* 8월 17일(월) 임시공휴일은 정상 수업 예정이며, 수업이 불가한 회원님은 14일(금)까지 1:1 학습 게시판으로 수업연기 신청 하시면 관리자 수업연기로 처리 해 드립니다.

 

* 고객센터 휴무기간 동안에도 신규(재수강) 회원의 수강신청 및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학습 매니저를 통한 수업 스케쥴 등록 및 상담은 8월 4일(화)에 진행 됩니다.

 

* 수강 관련 문의 및 요청사항은 1:1 학습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8월 4일(화) 고객센터 근무시간내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 드립니다.

 

 

 

북미전화영어 신뢰도 1위 멘토폰은 2020년에도 회원님의 회화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 [8월이벤트]8월 무이자 행사 안내
다음 [7월이벤트]7월 무이자 행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