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phone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멘토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공지사항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글제목  [휴강공지]2월 휴강일정안내
글쓴이  멘토폰 작성일  2021-02-08

안녕하세요? 멘토폰 회원 여러분.

 

 

 

 

2월달 휴강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리오니 수업일정 계획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휴강 일정

휴강 내용   

 수업 유무

 비 고

         2월 11일 (목)

 설날연휴

           전체 수업 휴강

 고객센터 휴무

  2월 12일 (금)

            설날연휴

전체 수업 휴강

 고객센터 휴무

 

 

 

휴강예정 수업은 자동 연기처리 될 예정이며 따로 연기신청을 하지 않아도 
해당일에 자동연기되어 종료일에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휴무기간 동안에도 신규(재수강) 회원의 수강신청 및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학습 매니저를 통한 수업 스케쥴 등록 및 상담은 2월 15일(월)에 진행 됩니다.

 

* 수강 관련 문의 및 요청사항은 1:1 학습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2월 15일(월) 고객센터 근무시간내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 드립니다.

 

 

 

북미전화영어 신뢰도 1위 멘토폰은 2021년에도 회원님의 회화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휴강공지]4월 휴강일정안내
다음 [2월이벤트]2월 무이자 행사 안내